가끔 희귀애완동물 분양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는 지라 이렇게 글로 남깁니다.
이 글은 계속 업데이트가 될 겁니다.
블로거는 수입을 직접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동물을 다뤄왔고 그렇다 보니 어떤동물을 키울수 있고 없고를 알려드릴 수 있는데요.
제가 수입해 드릴수 있는 합법적인 동물 그리고 일반인이 집에서 키울만 한 동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넷(분양가 100만원-150만원 CB개체는 사막여우와 비슷한 몸값이 예상됩니다.)-브리딩을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동물입니다. 20마리 이상 인원이 모이면...분양가가 많이 내려갈겁니다.
도매를 하시거나 아니면 동호회에서 단체로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집에서 키우기 꽤 괜찮다고 합니다.
개미핥기 두종류가 있습니다. 알프와 같은 조끼무늬는 현재 구하기 거의 어렵고 몸값도 높습니다. 700만원 이상을 생각하셔야 됩니다. 알프는 현재 500에 분양하고 있으니 조끼무늬 개미핥기를 구하신다면 알프를 데려가시는 것이 나을겁니다.
알프도 원래 동물원에 가기로 했다가 어쩌다 보니 제가 데리고 있는건데
전 계속 동물수입을 해야하는 입장이라 좋은 주인 찾아줘야줘.
알프의 경우 키우기 위해선 기준이상의 공간이 필요하고 주인도 여러동물을 다뤄본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입양시 주의사항을 다 알려드리고 있지만... 그래도 경험의 유무는 크다고 봅니다.
http://csppp8592.tistory.com/179
읽어보시고 결정해 주세요.
민무늬 개미핥기의 경우 주문양이 5마리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외모는 조끼무늬보다 수수하지만 각자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물원의 작은 개미핥기를 보시면 민무늬 개미핥기입니다. 풀네임은 남부 작은개미핥기 아종인데 그냥 편하게 민무늬라고 부릅니다.
이밖에도 많은 동물이 있는데 하나하나 쓰다보면 끝도없을 것 같네요.
제가 제안해 드리는 것 보단 원하시는 분들이 알려주시는 것이 좋을듯 하네요.
원숭이류는 일반인이 키울수 없습니다. 문의해주셔도 동물원이 아니라면 수입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라쿤은 현재도 분양중입니다.
애완라쿤을 분양하기 위해 손이 많이 가는지라 따로 의뢰를 받아 수입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애완라쿤은 도매가도 적용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017 370 8592로 해주세요.
라쿤을 제외한 동물은 도매 가능합니다.